안녕하세요. 화이트문자 입니다.
방송통신위원회의 '스팸방지 종합대책('09.10월)'에 따라
각 통신사에서는 스팸 메시지 감소를 위해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
스팸차단(필터링)서비스 자동 가입을 기본적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.
스팸차단(필터링)서비스는 정상적인 문자도 일부 오차단 될 확률이 있기 때문에
정상적인 내용의 문자가 많이 차단되시는 경우 지능형 차단수준을 낮추시거나
스팸차단(필터링)서비스를 해지해주셔야 합니다.
화이트문자를 통해 발송한 문자메시지의 전송 결과가 [성공]임에도
휴대전화 기기로 수신되지 않았을 경우
이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
수신 번호의 스팸차단(필터링)서비스 가입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[각 통신사별 차단된 메시지 확인 방법]
1. SKT
1) tworld 홈페이지 > myT이동전화 > 조회 > 사용중인 상품 > 부가서비스 >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>
스팸필터링 [설정하기] 메뉴 > 스팸데이터 조회
2) 일반폰 : mPlayon > 스팸필터링매니저 다운로드
스마트폰 : T Store or App Store 접속 > [T스팸필터링]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
2. KT
1) 올레 홈페이지 > 폰서비스 > 통화 > 스팸차단서비스에서 확인
2) 핸드폰에서 olleh버튼(구 핸드폰은 SHOW / 매직엔) > 고객센터 > 부가서비스 > 사생활 > 스팸차단
3. LG U+
1) LG U+ 홈페이지 > 개인 > 모바일 > 편의서비스 > 통화보호 > 스팸차단 > 스팸내역 조회
2) 모바일 고객센터 > 스팸차단 접속
*유의사항*
1. 수신자가 직접 등록한 차단번호 또는 문구와, 각 통신사가 규정한 스팸차단 조건에 따라
수신되는 모든 문자에 대해 스팸여부를 확인하고, 조건에 부합할 경우 차단됩니다.
2. (대)(출), ㄷ ㅐ ㅊ ㅜㄹ 처럼 변형된 문자도 차단됩니다.
3. 광고문자가 아닌 일반적인 내용의 문자메시지도 차단될 수 있습니다.
화이트 문자는 늘 항상 고객님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목록
이전글